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년 마케팅 및 광고 추가 예측

2024.01.04 15:2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12

댓글 0

연알연시에는 새로운 예측이 나오기 마련이다. 이미 2024년 광고 마케팅에 관한 여러 가지 주요 예측이 발표됐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는 기존 예측외에 생성형 AI, 주목도 지표, 알파 세대를 주목한 예측을 추가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최고의 생성형 AI 피드를 두고 경쟁하는 메타, 틱톡, 유튜브의 경쟁

2024년 메타, 틱톡, 유튜브는 AI를 사용하여 꼭 필요한 AI 플랫폼으로 차별화할 것이다.

이를 위한 한 가지 가능한 방법은 AI 필터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세분화하는 것인데, 전략 기술 작가인 라이언 브로데릭은 이를 "필터 거품을 되파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AI 콘텐츠 필터를 사용하면 틱톡,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재미있는 동물 동영상' 또는 '건강한 요리법' 등을 입력하면 자연어를 통해 보고 싶은 콘텐츠를 필터링할 수 있다. 틱톡은 이미 이러한 유형의 도구를 테스트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