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아이보스에는 대행 서비스, 솔루션, 컨퍼런스 등 다양한 서비스의 광고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진행되는 광고를 게시판글로 소개한다면 보스님은 좋은 서비스를 알 수 있고, 광고를 진행하는 보스님은 서비스를 좀 더 쉽게 알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광고주를 소개하는 코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
처음으로 소개하는 업체는 약 3개월 간 아이보스에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이미지블입니다.
최근에 아이보스에도 영상 제작 요청이 많아지는 것을 느끼고 있는데요. 보스님도 영상 제작 외주를 주기도 하고, 영상 제작 인력 을 뽑아 같이 일을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또 영상을 제작해주는 대행사도 많이 생기고 있고요!
그런데, 이미지나 텍스트로 된 콘텐츠라면 수정할 부분을 체크해서 비교적 손쉽게 수정 요청을 할 수 있지만 영상 제작은 그게 쉽지 않더라고요..
예를 들면 아래와 같은 상황!
편집자 " 이 정도면 될까요? "
요청자 " 아뇨, 좀 더 크게요 "
편집자 " 어느 정도를 말씀하시는 건지.. 캡처 화면 부탁드려도 될까요? "
요청자 " 아.. 그럴 거면 제가 하지 요청하겠어요? "
편집자 " 어떤 잡티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잡티가 너무 많은데.. "
요청자 " 거기 젤 눈에 띄는 잡티요 "
편집자 " ... (아 진짜 그만두고 싶다) "
요청하는 사람도, 편집자도 수정하다 지치는 게 영상이라죠..?
그런데 이미지블이라는 솔루션에서는 영상에 바로 코멘트를 남길 수 있더라고요. 또, 여러 편집자를 거쳐도 기존의 히스토리를 알 수 있도록 이전 버전의 원본 파일 및 커뮤니케이션 기록이 보존된다고 합니다.
제가 보고 느낀 이미지블 서비스는 영상을 제작하려는 규모가 좀 있는 기업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이미지블 관계자분께도 서비스의 장점을 여쭤봤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같은 거대 디지털 플랫폼의 등장으로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광고와 콘텐츠가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런 광고와 콘텐츠는 보기에는 멋지지만 제작과정은 놀랄 만큼 비효율적입니다.
결과물을 내기 위해 수많은 이메일과 메시지를 주고받고, 이 과정에서 수많은 '최종' 버전이 만들어집니다. 이미지블은 복잡한 마케팅/크리에이티브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협업 툴입니다.
비주얼적인 피드백이 중요한 이미지, 영상에 직관적으로 피드백을 남길 수 있고, 효과적인 프로젝트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미 많은 마케팅팀, 에이전시,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사용자들이 이미지블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협업 툴이 생겨나고 있는 요즈음, 영상 제작을 하고 계신다면 이미지블로 협업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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