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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구)광고관리전문 이즈 컴백. (쪽지 확인 늦을 경우, 오픈 채팅으로 연락주세요^^)
답변특정 키워드에 대한 상위노출이 아닐까요?
최적화SEO네이버스마트스토어마케팅
답변상품관리 - 상품 조회/수정 에서 카테고리 수정할 소재 골라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대카테고리 수정은 안되고 중카테고리부터 됩니다
스토어팜스마트스토어
답변회사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해서 쓰고 있는 솔루션은 있어요 어지간한 배너광고, 부정클릭솔루션 등은 조회가 가능한 듯 싶네요
배너소재
채택답변네이버 https://saedu.naver.com/help/faq/ncc/view.nhn?faqSeq=88 구글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2456098?hl=ko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마케팅온라인sns구글
답변https://adpost.naver.com/ 여기서 알아보심 됩니다
네이버광고
채택답변지나가던 물신입니다 경험상 질문자의 채택율과 답변자의 등급이 높을수록 노출이 잘 되는 것 같았었었었고, 신등급은 돼야할 듯 싶습니다 관심 분야 설정하여 프로필 내 노출 시 질문자들에게 더욱 신뢰감을 주어 채택율이 높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상 채택율 84% 물신이였읍..
지식인네이버
답변일반 블로그 작성 시에는 심의는 따로 받지 않아도 됩니다 그걸 광고로 진행시에는 심의가 필요합니다
병원블로그병원마케팅병원바이럴병원공식블로그공식블로그
답변입찰가 조회 방법 아시면 키워드도구 쪽에서 pc, 모바일 클릭수 참고하셔서 계산하시는거도 방법입니다 예로 입찰가 1000원, pc 클릭수 30건, 모바일 클릭수 50건 이면 pc는 월 30000원, 모바일은 50000원 이런식으로도 계산을 할 수도 있습니다 혹은 키워드도구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걸 이용..
검색광고네이버검색광고구글애드광고보고검색광고예산예산보고
답변광고 전화 때문에 궁금해서 해보시려는거면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스폰서박스다음광고
답변https://join.shopping.naver.com/faq/list.nhn?catgCd=H00015&dtlCatgCd=H00017&faqSeq=580 그 분은 뭘 믿고 그렇게 얘기하는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은 가이드에 준수하여 노출시키는게 제일 좋을거 같습니다
스마트스토어스마트스토어광고네이버상위노출스마트스토어안정화스토어팜안정화스토어팜상위노출
답변다음 쪽도 전환 스크립트가 삽입이 잘 돼있나요 그 부분을 먼저 확인해보시고 업종마다 차이는 있지만 대체적으로 네이버 쪽이 좋은 편이긴 합니다
키워드광고
채택답변https://join.shopping.naver.com/ad/theme/shopping_box.nhn 네이버 쇼핑광고 상품 중 하나인 트렌드상품 입니다 광고비는 상단 400만원 / 중단 300만원 / 하단 300만원 (수수료 없음. VAT포함) 으로 명시는 돼있으나 극성수기 일 경우 최대 1,000만원까지 올라가기도 합니다 2주 전 미리 구매를 해두는 거..
네이버네이버광고네이버트렌드쇼핑트렌드쇼핑
채택답변5~10분 내로 끝나기도 합니다
네이버광고키워드광고파워링크
답변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815712 코카콜라 관련 자료도 같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광고
채택답변네이버 광고시스템이 오전부터 뭔가 이상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서 일시적으로 오류가 생긴거 같아요 비즈채널을 포스트로 등록하셨다면 오류가 해결된 후 다시 등록해보시면 될거 같아요
파워컨텐츠네이버광고
답변네 찾아보니 대충 두가지 정도 보이는거 같은데요 스마트로그 : https://www.smlog.co.kr/ 스마트아이피 : http://xn--hz2b15nw6b91c77vqrd.com/ 실제로 진행해보진 않았습니다 자세한 건 업체측에 문의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네이버모두부정클릭모두부정클릭네이버모두부정클릭
답변일단 광고비는 다 쇼핑검색광고 쪽으로 쓰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이후에 유입되는 키워드 데이터 보면서 걸러낼건 걸러내고 효과가 좋은 키워드만 노출시켜서 순위 올리고, 효과 없는 키워드는 계속 걸러내는 작업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쇼핑검색
답변홈페이지에 전환분석 스크립트만 잘 넣으시면 b2c든 b2b든 수익율 측정은 할 수 있긴 하겠지만 홈페이지 내 상품 구매 등을 할 수 없다면 매출로 수익율을 정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식품oem 관련 키워드들이 대체적으로 1위를 해도 1,500원 미만이고 월 평균 조회수도 많지..
파워링크네이버검색광고검색광고키워드키워드등록검색광고키워드
답변예쁜귀걸이 키워드로 광고하고 있는 타업체에서 등록했던 키워드로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네이버키워드도구
답변컨텐츠 영역은 부정클릭으로 보기 어려워요 신문기사에 배너광고 처럼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거기 때문에 유입 대비 효율이 적거나 없다고 판단되시면 꺼두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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