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광고관리전문 이즈 컴백. (쪽지 확인 늦을 경우, 오픈 채팅으로 연락주세요^^)
답변맞아요 금요일마다 일찍 끝나고 하더라고요 엑셀 파일로 된 신청서고요, 다음주에 모비온 측에 요청하시면 될거 같네요. 대행사 있으시면 대행사 쪽에서 파일 줄겁니다.
배너광고
답변키워드광고 말씀하시는거면 방문자수에는 큰 변화가 없을 수도 있어요 월 150으로 하단에서만 노출시키다가 월 300만원 예산으로 상단에서 노출을 시키면 경우에 따라 입찰가가 두배 가까이 차이날 수 있다는 가정하에 오히려 줄어들 수도 있죠
키워드광고
답변네 대행사 관리 들어가면 대행사 쪽에서 충전이 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비용에 대해 전액 충전인지 관리 수수료가 있는지는 사전 협의고요
채택답변https://saedu.naver.com/help/faq/ncc/view.nhn?faqSeq=22 그룹 단위로 대체키워드 등록할 수 있어요
답변네 실제로 개인 블로그로 광고 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블로그는 파워컨텐츠까지 한번에 할 수 있어 어떤 면에서는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답변임대형 쇼핑몰을 사용하시고, 경쟁 업체의 ip 확인이 가능하시다면 쇼핑몰 내에 특정 ip 유입을 차단하는 기능을 써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 싶습니다
쇼핑몰운영
채택답변둘다 잔액은 소진돼야 하고요, 타게팅게이츠는 광고주께서 담당 마케터 메일로 `이전 대행사 어디에서 현 대행사 어디로 이관을 희망합니다` 이런 식의 메일을 보내시면, 담당 마케터가 타게팅게이츠 쪽으로 메일을 보내서 관리 권한을 잡고요, 모비온은 이관 동의서 작성해서 모비온에 ..
답변1588-3819 네이버 쇼핑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연관검색어 : 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605&categoryNo=1997 자동완성 : 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605&categoryNo=1994 위 링크를 참고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답변서류 있으시면 재검토 요청에 마지막 부분에 담당자에게 전달할 내용인가에 체크하시고 서류 첨부 후 재검토 요청을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답변어느 업종인지에 따라 조금 달라지겠지만 네이버광고시스템에서는 키워드, 쇼핑검색, 파워컨텐츠, 브랜드검색, 파워상품 등이 있겠고요 여건이 되시면 메인 배너, 쇼핑박스 등도 있고, 업종 관련된 판이나 말씀하신 웹툰이나 다양하지요 예산까지 말씀주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웹사이트운영
답변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606&categoryNo=1904 통합검색 결과는 검색 사용자의 요구를 잘 반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에 의해 노출 순서가 결정되며,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수시로 검색결과가 변경됩니다. 라고 하는 걸 봐서는 이론상 각기 다른 id, ip로 브랜드 키워..
웹문서마케팅
답변말씀하신 영역은 임의로 수정이 불가능한 영역입니다. 사용자의 활용도에 따라 네이버에서 자동으로 생성시켜주는 영역이라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기타검색마케팅
답변구글쇼핑광고가 유튜브에도 노출이 되는 것 같고요, 보다 자세한건 아래 url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쇼핑광고 검색결과 페이지 입니다^^; https://www.i-boss.co.kr/ab-6198?sch_cat=6198&search_value=%EA%B5%AC%EA%B8%80%EC%87%BC%ED%95%91%EA%B4%91%EA%B3%A0&x=0&y=0#gsc.tab=0&gsc.q=%EA%B5%AC%EA%B8%80%EC%87%BC%ED%95%91%EA%B4..
유튜브
채택답변링크url이 설정이 돼있을 때 표시되는 아이콘이고요, 소재 url보다 우선적으로 작용이 됩니다. 키워드 개별적으로 연동 url을 바꾸고 싶을 때 쓰기 좋아요.
답변저는 보통 항목별로 그룹을 분배해요 어깨, 허리, 발목 등등으로요. 주요 관리 키워드는 즐겨찾기 해놓고 일괄 관리를 하지요
답변모든 개인 마케터의 정보는 해지되는 거로 알고 있어요
채택답변가장 좋은 것은 생각이 아닌 실천이라 생각이 됩니다. 자사몰의 유입이 줄더라도 오픈마켓에서 매출을 끌어오면 유입 대비 매출도 오히려 상승할 수도 있고요. 그의 반대도 있겠지만 일단은 고민이 되시는 거라면 진행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영/운영
채택답변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는게 최대 10만개인데, 이미 9만 8천여개의 키워드가 등록이 돼있어서 한번에 2천개를 등록하려 했을 때 갯수 초과 메시지가 뜬거 같은데요, 현재 등록돼있는 키워드 수부터 확인을 해보셔야 할 듯 합니다. 정 필요하시면 네이버에 갯수 확장 요청을 해볼 수도 있으나..
답변저거만 봐서는 정확히 답변드리긴 어려울거 같은데요, 보통 페북에 url을 넣으면 미리보기 이미지링크를 같이 주거든요 그랬을 때 먼저 적었던 url은 지우시면 될거 같아요
페이스북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GrooveHJ
5근육돌이
6그루브애드v소희
7김완진
8Groove준
9미취니
10메타마케팅연구소
11감자영
12젤리얌
13잠실코끼리
14MRES
15오늘그리고내일
16bcheck
17legion
18체리초코
19쭈실장
20웃는기차
21rbghWkd
22갸아악
23톨스
24크크리
25안팀장
26핑구르르
27섭섭섭섭
283D철학관
29소심한소신
30아라미스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