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0리터

파워링크 검색광고 키워드 이렇게 잡는 것 맞나요 ?

2020.09.15 16:00

소롤

조회수 1,221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기업 홈페이지 검색광고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검색광고를 하고자 하는데 잘 모르는 채로 직접 하려니 어렵네요 ㅠㅠ


1. 먼저 저희는 B2B 거래 위주의 OEM 식품기업이며, 예를 들면 대기업에서 '식품OEM' 을 검색할 경우 저희 회사 홈페이지가 뜨도록 하여 계약을 따내는 것이 목적입니다.

2. 처음 시도하는 마케팅이라 정해진 예산이 아직 없습니다. ROAS를 제대로 분석할 수 있는? B2C 분야가 아니기 때문에 적은 금액으로 시작하려고 하고 있고, 하여 검색량이 높은 메인 키워드나 경쟁률이 높은 것에서 꼭 상위에 뜨는 것을 목표로 하지는 않습니다. 

3. 여기서 질문 드리고 싶은 것은 2와 같이 저희가 원하는 것이 [저예산, 경쟁이 낮아 비용이 낮은 키워드, 클릭 수는 원함] 일 경우, 검색수는 낮고 클릭수는 높은 (=클릭률 높음) 키워드를 잡는 것이 맞나요 ?

4. 제가 이해하는 것이 맞다면 '경쟁정도'와 '평균노출광고수'는 어떤 영향이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5. 마지막으로 검색량이 적지만 구체적인 단어인? 다양하고 저렴한 키워드를 여러개 등록해두는 것이 좋을지, 예산이 적으므로 몇 안되더라도 검색량이 어느정도 있는 '냉동식품'과 같은 주제적인 단어를 잡아두는 것이 좋을 지 조언을 구합니다.


답변해주시는 분께는 얼마 안되지만 1000리터를 드려요. 도와주세요 ㅠㅠ 


파워링크네이버검색광고검색광고키워드키워드등록검색광고키워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이달의 인기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