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구)광고관리전문 이즈 컴백. (쪽지 확인 늦을 경우, 오픈 채팅으로 연락주세요^^)
채택답변1, 2번은 동일한 파워링크 이미지예요 파워링크 이미지와 가격링크는 같이 노출되는거로 알고 있어요
키워드광고
채택답변플러스친구 센터인가에서 활성화를 덜 하시면 친구추가 라는 문구가 뜰거예요. 문의는 최종 설정까지 완료됐을 때 뜨고요. 소비자입장에서는 친구추가보다는 문의 쪽이 훨씬 편한 부분은 있지요. 친구추가는 말 그대로 친구추가 창이 뜬 다음 문의 버튼을 한번더 눌러야 하는데, 문의..
답변대행사 중에도 광고시스템의 기본 운영이나 세팅, 보고서 보는 법 등에 대해 차근차근 안내를 하면서 상의를 해주는 대행사도 있기는 하죠. 200만원이면 결코 작은 비용도 아니고요. 무조건 대행사 관리를 받으시기 보다는 광고비 5%에 대해 고민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걸 계..
답변https://saedu.naver.com/review/review.nhn?review=47 네이버 광고의 `주류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 링크입니다 ① 주류를 판매하는 사이트는 「주류의 통신판매에 관한 명령위임 고시」(국세청 고시 제2015-10호)에 따라 주류통신판매를 승인받은 후 광고할 수 있습니다. ② 주류 판매 사이트에 대해 `..
마케팅관련법
답변쇼핑검색광고 같은 경우, 단순히 노출만 시켰다고 해서 매출로 연결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떤 키워드로 유입이 되며, 해당 키워드의 비용 대비 매출은 어떤지를 꼼꼼하게 파악해보실 필요가 있을 것 같고요. 질문자님께서 노출시키고 싶은 키워드를 네이버 쇼핑 쪽에 검색을 하셨을 ..
스마트스토어
답변1) 광고 캠페인 안에 확장소재 (파워링크 이미지형) 가 2개 모두 노출가능으로 on 해놨다면, 어떤 이미지로 노출되나요? =>그룹 설정 - 고급 옵션 - 소재 노출 방식의 설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의 경우 성과 우선으로 설정이 돼있기 때문에 등록된 소재들을 다 노출을 시키고 싶으시면 ..
채택답변프리미엄로그분석 신청하실 때 전환값 설정을 일부만 하셔서 전환매출액도 1로 표시가 되고 있는 듯 합니다 광고시스템의 도구-프리미엄로그분석-서비스 현황 전체 부분의 `광고주측 기술담당자` 확인하시고, 프리미엄로그분석 설치해주는 곳인 1544-5420에 전화 문의 후 설치 메일 다..
답변http://www.internettrend.co.kr/trendForward.tsp uv 확인하는 방법은 찾지 못했는데 각 사이트별 점유율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있거든요 부정클릭솔루션 로거 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근거로 한것 입니다.
기타검색마케팅
답변https://saedu.naver.com/review/review.nhn?review=121 "랜딩 페이지 URL"은 원칙적으로 해당 사이트 내의 페이지이어야 하고, 해당 사이트의 도메인 내에 있어야 합니다. 위 조건이 맞으신다면 진행이 가능해보입니다
답변https://saedu.naver.com/review/review.nhn?review=275 최상급 문구랑은 거리가 좀 있는 듯 해요 https://saedu.naver.com/review/review.nhn?review=112 허위/과장 표현에 해당이 될거 같습니다
특허/법률
답변https://saedu.naver.com/adbiz/searchad/shoppingSa.nhn#catalog 아마도 카탈로그 쪽으로 진행이 되는 광고를 보신 것 같네요 카탈로그 제품의 소유권을 가진 제조사/브랜드사, 국내 독점 유통권 계약자 위주로 진행 가능한 매체입니다
채택답변유저 따로, 리타게팅 따로 설정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배너광고
답변광고시스템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네이버 : 캠페인 및 그룹은 수동 생성, 광고시스템 도구 - 대량관리 - 대량 등록/수정 - 키워드등록, 소재등록 (대행사 있으시면 대량 관리하는 다른 프로그램으로 좀더 간편하게 작업이 가능하죠) 다음 : 캠페인, 그룹은 수동 생성, 키워드 이동 기..
답변요일별로 예산을 변경하시려면 말씀하신 것처럼 수시로 캠페인 예산을 조정하시거나, 혹은 요일별로 시간대를 다르게 하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월요일에는 예산 소진이 많으니 최대한 많은 시간대에 노출을 시키는 방식으로요. 아님 그룹을 여러개 만드셔서 요일마다..
페이스북
채택답변1. 네이버 광고에서 캠페인을 설정하여 클릭수당 금액을 설정하는 광고를 키워드 광고라 하는건가요? =>특정 키워드 검색시 파워링크, 비즈사이트에 노출이 되면 키워드광고라 하고요, 네이버 쇼핑 쪽에 노출이 되면 쇼핑검색광고라 합니다 2. 그렇다면 노출수와 클릭수가 발생하지 않..
답변정확한 정보는 네이버에서 공개를 하지는 않았지만 판매건수 뿐만 아니라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 등의 데이터에 근거하여 순위가 수시로 변경이 되는 거 같습니다
답변대행사에 따라서 두 가지 다 해당이 될 것 같고요, 2번 같은 경우는 공식대행사에 관리를 받고 계시다면 광고 비용 외 추가적으로 발생되는 관리 비용은 일체 없습니다.
채택답변구글애즈에 마이비즈니스 연동 후 구글애즈에서 진행 가능한 상품으로 알고 있어요 마이비즈니스랑 연동 필수고요
기타온라인마케팅
채택답변정확한 사유는 위 내용만으로는 확인이 어렵지만 추측을 해보자면 진행하시는 키워드에 `00전문` 이라는 키워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그거 때문에 반려 사유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대체키워드를 사용하고 계시다는 조건에서요. 자세한건 https://saedu.naver.com/review/review.nhn?review=134 여..
채택답변[마케터 해지 프로세스] 1) Kakao 키워드광고 고객센터로 상담챗봇 또는 메일문의 2) 고객센터에서 발송하는 `온라인 전환 신청서` 작성 후 접수 (메일 또는 팩스) 3) 서류 확인 후 해지 처리 (접수 후 해지 처리까지는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Kakao 키워드광고 고객센..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그루브애드v소희
7미취니
8GrooveHJ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KCA미디어
14오늘그리고내일
15rbghWkd
16젤리얌
17MRES
18윾넨
19바이너리애드
20네이버지마켓옥션
21쭈실장
22내일도마케팅
23갸아악
24차라투스트라
25이루다팩토리
26잠실코끼리
27bcheck
28두유소년
29주식회사바름
30st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