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구)광고관리전문 이즈 컴백. (쪽지 확인 늦을 경우, 오픈 채팅으로 연락주세요^^)
채택답변https://www.i-boss.co.kr/ab-6141-41720 쇼핑검색광고 소재 입찰가의 원리부터 알아두실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pc 1, 2위(경우에 따라서는 3위), 모바일 1~4위까지 조회가 가능하죠 단순하게 입찰가 얼마를 설정했는데 평균 클릭 비용이 얼마였다 이거로는 파악이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어떤 ..
네이버쇼핑검색광고
채택답변정말 많은 공부를 하신 듯 합니다만 쇼핑검색광고에는 가장 기본적인 것이 있습니다 소재 중심 광고 입니다. 원하는 모든 키워드로 노출을 시킬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연관도에 따라 키워드 노출이 정해진다고 합니다. https://saedu.naver.com/adbiz/searchad/shoppingSa.nhn 자세한 내용은 위 링..
쇼핑검색광고
채택답변현 대행사 5년차 입니다. 광고주의 계정에 대한 로그인 빈도를 알 수 있는 것 자체가 불법입니다. 공식 대행사라면 패널티감입니다. 또한, 대행사의 광고주의 광고시스템 접속 빈도도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일반적인 대행사라면 광고주에게 광고시스템의 관리 권한을 부여받아..
검색광고로그인빈도검색광고로그인로그인
채택답변https://displayad.naver.com/advertisement/main 퍼스트뷰 로 생각이 됩니다
네이버네이버메인네이버메인광고네이버DA
답변이 부분은 정답은 없겠지만 저는 반대라고 생각을 해요 파워링크 같은 경우 체류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으며 이탈율이 클 수도 있지만 파워컨텐츠는 뷰 영역에 노출이 되면서 검색한 키워드를 통해 블로그에 들어가게 되고, 직접적으로 체류시간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품질지수를 통..
네이버광고
답변예산이 여유롭다면 10만원씩 걸어두면 되지만 클릭당 10만원씩 과금이 될 수 있어 그런 부분을 감안하셔야 하지요
파워링크네이버마린이검색광고
채택답변신규 타게팅만 진행하실거면 페이스북도 가능하지만 리타게팅은 스크립트를 넣어야 하는거라 페북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모비온
답변경력보다 경험이 중요하기 때문에 다시 신입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면서 쌓아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물경력만큼 의미 없는 것도 없습니다
마케팅
채택답변지도 정보에서 원하는 정보를 선택적으로 노출시키는 것은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네이버키워드광고
채택답변https://www.i-boss.co.kr/ab-6141-41720 소재별로 확인하는 방법은 있어요
키워드광고쇼핑검색네이버광고쇼핑검색유형네이버검색광고
답변메인은 아무래도 쇼핑검색광고, 파워링크가 되겠고 배너는 gfa sns도 많이들 하십니다
스토어팜광고추천
채택답변질문자님께서 언급하신 것처럼 카카오모먼트가 그나마 할만합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플친카카오스토리카카오톡
답변품질지수가 4칸일 때 기본 입찰가가 70원, 한 클릭당 부가세 포함 77원이긴 한데 품질지수가 6~7칸, 만땅이 되면 그만큼 입찰가는 저렴해져요. 실제로 파워링크인데 55원까지 받아봤고요. 클릭당 66원이라면 품질지수가 좋다고 보시면 됩니다
검색광고키워드광고
채택답변네 관리 권한 받은 계정을 한 api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api는 질문자님이 접속하신 광고시스템 계정의 고유값이라 어느 계정을 들어가도 동일한 값이 나옵ㄴ이다
네이버api클릭초이스
답변스스면 쇼핑검색광고 먼저 하시고, 그 후 카페나 블로그도 확장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카페키우기
답변광고 노출이 되고 있는 소재의 카테고리, 상품명 등을 참고하시면 원하는 키워드로 어느 정도 노출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검색광고
답변경쟁업체에서는 어떤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지 파악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파워링크
답변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606&categoryNo=23984 여기에 문의해보셨나요..?
네이버통합검색웹사이트
답변키워드광고에서 컨텐츠 쪽에도 노출되도록 설정해둬서 그렇습니다
다음AD
답변https://help.naver.com/support/contents/contents.help?serviceNo=605&categoryNo=2011 쇼핑검색어란, 쇼핑 검색 의도가 높은 검색어(예 : 청바지, 세탁기)에 대해서 해당 검색어와 연관성 있는 쇼핑 카테고리가 매핑되고, 그 기준이 일정 수준 이상일 때 카테고리별 쇼핑검색어 순위를 보여주는 서비스입니..
네이버로직변경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MRES
18바이너리애드
19젤리얌
20stead
21갸아악
22노은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차라투스트라
25이루다팩토리
26잠실코끼리
27두유소년
28주식회사바름
29니즈퍼샌드
30내일도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