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구)광고관리전문 이즈 컴백. (쪽지 확인 늦을 경우, 오픈 채팅으로 연락주세요^^)
답변광고시스템에 있는건 생각하고 계신 것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유로 프로그램을 쓰시거나 해당 기능을 개발해서 쓰는 대행사에 관리 맡겨보시거나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검색광고자동입찰수동입찰
답변대행사 있으신거면 대행사 쪽에다가 일단 요청을 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런 요청 받고 실행하라고 대행사 쓰는거니까요
네이버검색광고검색광고대행사
답변검색창에 자가격리 라고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자동완성 키워드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코로나자가격리검색광고
답변네 공식대행사라면 네이버에서 광고 비용의 일정 부분에 대해 대행사로 주기 때문에 광고주가 대행사에게 줄 돈은 일절 없기는 합니다.만 초반부터 관리 수수료 없는 걸 어필한다면 신입일 가능성이 다분하기 때문에 그냥 넘기시는 게 좋아요. 어떤 부분이 아쉬운지에 대해 구체적으..
키워드광고
답변개인적으로는 pc, 모바일은 따로 나누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데이터 효율 측정은 제외키워드 목록이 아닌 다차원보고서를 통해서 해보시면 더 좋고, 여기를 통해서 pc, 모바일의 비용 소진, 매출액, 수익율 등도 바로바로 파악할 수 있으니 더더욱 pc 모바일을 따로 나누실 필요는 없..
네이버쇼핑광고
답변https://www.i-boss.co.kr/ab-6141-41032 다차원보고서를 통해서 그룹별로 유입되는 모든 키워드에 대한 내역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쇼핑검색
채택답변쇼핑검색광고는 검색어 지정이 아니라 소재 중심 광고 입니다. 때문에 광고하고 계신 소재에 대한 입찰가만큼 차감된 것으로 생각이 되고요. 조금더 자세한 내역을 알고 싶으시면 제외키워드나 다차원보고서를 통해서 어떤 키워드로 소진이 됐는지를 파악해보시고 그게 매출과 연관이 ..
답변https://saedu.naver.com/review/review.nhn?review=28 네 충분히 가능합니다. 다만 네이버에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url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네이버파워광고홈페이지네이버광고
답변등록하실 때 네이버쇼핑 노출 인가 하는 버튼에 체크할 수 있는게 있을거예요 그거도 하셨을까요 등록하고 바로 노출되는 건 아니고 연동되기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광고 영역이 아닌 일반 영역은 공식대행사라 할지라도 모를 수 있는 것이긴 합니다. 저도 쇼핑검색광고 이전에는 네이버 쇼핑 쪽에 전혀 관심이 없다가 광고 영역이 생기면서부터 광고 쪽으로만 어느 정도 알게 된 것이라서요. 카더라에 따르면 최근 네이버 쇼핑 쪽에서 브랜드 위주로 ..
네이버쇼핑CPC
답변직접 전환율에 대한 의미를 먼저 살펴보시면 좋을거 같은데요, `직접 전환` 이란 광고를 통해서 사이트에 유입된 후 15~30분 내로 구매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때 직접 전환율이 표시가 되지요. 쇼핑검색광고는 제외 키워드 목록이 아닌 다차원보고서를 통해 보다 정교한 데이터 분석이..
쇼핑검색광고네이버광고직접전환율
답변잘은 모르겠지만 영업 쪽지들이 적지 않게 갔을거 같네요 우리 잘 할 수 있으니 우리한테 와라 여튼 이력관리에서 별다른 이력이 확인이 안되면서 잘 하고 있다고만 한다면 차라리 직접 관리로 바꾸시는 거도 방법입니다.
답변가장 먼저 살펴보실건 노출을 원하시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셨을 때 광고가 노출이 되고 있는 소재의 카테고리는 어떻게 돼있는지를 먼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카테고리 설정이 다르다면 변경해주시고, 상품명은 어떤 식으로 돼있는지도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제외키워드로만 ..
네이버광고쇼핑검색광고스마트스토어
답변비즈채널은 세부 상세페이지가 아니라 스토어팜의 메인 페이지로 해주시면 될겁니다 스마트스토어/아이디 로요
답변스마트스토어면 파워링크보다는 쇼핑검색광고가 조금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를 일단 끄고 쇼핑검색광고 세팅 후 다시 유입 키워드 분석 및 전환 체크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울러 노출을 원하시는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경쟁업체에서 어떤 카테고리, 어떤 상품명을 ..
파워링크네이버광고
답변당일 집계는 최근 4시간 전 데이터까지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브랜드검색
답변키워드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겠지만 보통은 9시부터 광고 노출을 하는 업체들도 있어서 오전 시간대에 일시적으로 순위에 밀렸다가 해당 업체들 광고가 꺼지면서 상단에 노출이 되는 것은 아닐까 싶네요
파워링크
채택답변디자인, 상점관리 권한이 있으면 운영자 정보를 굳이 넘겨주시지 않아도 될듯 싶습니다 매출이나 그런거까지는 태그 설치하는데 굳이 중요하지는 않으니까요
TG타겟팅게이츠
답변읽으면서 한숨이 나왔습니다. 돈이 안 드는 마케팅=시간과 발품과 손품이 많이 드는 마케팅=해도 티가 안나는 마케팅=요즘 시킨 뭐뭐뭐 잘 하고 있냐 고객이 없냐=스스로의 발전을 위한 퇴사 추천 드립니다.
마케팅
답변프리미엄로그분석이 설치가 안돼있는 경우 아닐까요 혹은 캠페인 설정에서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설정이 안돼있거나요
구글애널리틱스ga유입리퍼러유입정보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legion
16MRES
17KCA미디어
18마이더스의손
19윾넨
20진정성있는마케팅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젤리얌
29갸아악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