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구)광고관리전문 이즈 컴백. (쪽지 확인 늦을 경우, 오픈 채팅으로 연락주세요^^)
채택답변이론상 홈페이지의 내용이 네이버 쇼핑으로 그대로 옮겨지는 것이기에 크게 상관은 없을 것으로 생각은 됩니다만 노출에는 문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join.shopping.naver.com/faq/list.nhn?catgCd=H00015&dtlCatgCd=H00017&faqSeq=580 이거 참고하셔서 상품명을 수정해보실 것을 추천드려요
키워드광고
답변반대로 클릭률 대비 구매가 없을 때 순위가 내려갈 것 같은데요
스마트스토어
답변노출 매체를 파악해보실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일반 pc웹이나 모바일웹에서 유입 받는 건 어느 정도 파악이 가능할 수도 있겠지만, 어플로 유입을 받으면 유료 스크립트를 추가로 넣어야 하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방법은 신규 캠페인과 리타게팅 캠페인을 분..
로그분석·통계
채택답변업체마다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기사 송출을 했을 때는 단순하게 노출이 된 정도만 알 수 있을 거고, 그걸 토대로해서 전환이 얼마나 나왔는지까지는 확인이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언론사에서 삭제를 하지 않는 이상은 임의로 노출이 되던걸 중단하는 것도 안되는 걸로 알고 있고요 ..
언론홍보
답변대학내일 같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문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타온라인마케팅
답변가장 좋은건 작성자에게 동의를 구하고 퍼가는거죠 이건 실제로 유사 사례로 로펌에 종사하시는 분께 여쭤본건데요, 저희 쪽에서 관리 중인 여행사의 블로그에 맛집 정보를 넣고 싶은데, 맛집 블로거에게 충분한 이유 설명 등으로 동의를 얻으면 저작권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는 답변을 ..
웹문서마케팅
채택답변https://smartplace.naver.com/notice/5976af521774b01d9763243c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보아하니 신청을 한다기 보다는 검색 결과 화면이 개편이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기타검색마케팅
채택답변블로그 같은 경우 장기적으로 관리하실 것을 권유드리는 편입니다. 포스팅 제목으로 검색을 했을 때에도 노출이 안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꾸준히 작성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마케팅
답변`직접 찍은` `20장` 이라는 건 요즘에 좀 떠도는 얘기인가보네요. 개인적으로 유저 입장에서 봤을 때, 사진 20장은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더구나 모바일로 보는 건데 20장을 다 보지는 않을 것 같고, 모바일로 봤을 때도 이미지가 깨지는 것이 없다면 직접 편집하신 이미지도 충분히 잘 활용을..
답변네이버에서도 다음 쪽에서 작성된 글들을 불러들이기고 있기 때문에 동일한 내용을 쓸 경우 유사문서로 처리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한 예로 특정 '키워드 daum' 등으로 검색을 했을 때 다음 쪽 매체가 노출이 된다면 가급적 동일한 문서 작성은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답변'키워드광고' 는 검색등록이 아니라 광고대상관리-플러스친구 를 등록해주셔야 카톡 아이콘이 노출이 됩니다.
채택답변조회시점으로부터 최근 한달로 알고 있습니다. 때문에 날마다 데이터가 변동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답변광고대행사라 해서 브랜드검색을 효율적으로 관리해주기는 어렵습니다. 브랜드검색 자체가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구축 및 증대의 목적이 크고, 원하는 모든 키워드로 집행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에 세팅 부분에서는 대행사 쪽에서 어느 정도 도움을 드릴 수 있기는 할 수 있을 것입니..
답변고민하지 마시고 https://join.shopping.naver.com/faq/list.nhn?catgCd=H00015&dtlCatgCd=H00017&faqSeq=580 네이버쇼핑 상품검색 seo 가이드 참고하세요
답변강남맛집 = 정확도 높은 문서 위주 강남 맛집 = 컨텐츠 내 강남, 맛집 이라는 단어가 들어있는 문서 위주 로 구분하시면 어떠실지요^^
채택답변데이터 조회하려는 캠페인 누르시면 중간쯤 추이보고서, 노출영역별 보고서 나오는데요, 노출영역별 보고서 누르시면 매체별로 조회가 가능해요
답변그나마 생각해볼 수 있는건 컨텐츠매체를 통해 유입이 많이 됐을 가능성인데요 좀더 자세한건 유료솔루션 사용 중이시면 확인이 가능은 하실겁니다
답변https://support.webmastertool.naver.com/ 보통은 검색최적화(seo)에 메타테그 넣으면 어느 정도 해결이 되기는 하지만 시간이 걸릴 수 있어서 키워드광고를 같이 진행을 하기도 합니다
쇼핑몰운영
답변공식 대행사에서 관리 받으시면 광고 비용 외 추가적으로 요청하는 것은 없고, 지금처럼 비즈머니에 충전하신 거 그대로 사용이 됩니다. 다만 직접 관리하셨을 때 받던 광고비의 5%에 대한 금액은 대행사 관리 받게 되시면 받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나 필요에 따라 경쟁사 경향 분석 및 관..
답변진행을 원하시는 키워드로 검색을 했을 때 광고 노출되는 업체가 없다면 해당 키워드로는 진행이 어렵다고 보시는게 좋을 것 같고요, 혹시 모르니 카테고리 조정 및 상품명 변경을 몇번 해보시고 그래도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다른 키워드로 진행을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legion
19윾넨
20진정성있는마케팅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갸아악
29랭크업리워드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