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국내 소비자의 금융 생활은 어떻게 달라졌나
본 글은 전국 20~50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금융 트렌드 리포트 2020을 활용해 작성했습니다. 금융 트렌드 리포트 소비자들은 코로나 이후 자산 관리 어떻게 할까 코로나 이후 자산관리를 어떻게 하고 있나요? 오픈서베이 금융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국내 20...
오늘의집 이용률 26.1%P 상승, 가구인테리어 시장 달라지나
본 글은 전국 20~50대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리빙 트렌드 리포트 2020을 활용해 작성한 글입니다. 리빙 트렌드 리포트 가구인테리어 업계, 코로나 이후 오히려 호황 코로나로 많은 분야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바뀐 우리의 일상 덕에 예상치 못한 호황을 누...
어몽어스 인기, 오픈서베이 트렌드 리포트에도 나타날까
본 글은 14~59 남녀 1,500명과 최근 한 달 내 주 1회 이상 모바일 게임 경험이 있는 5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모바일 게임 트렌드 리포트 2020을 활용해 작성한 글입니다. 모바일 게임 트렌드 리포트 어몽어스, 이례적인 차트 역주행 대기록 세우다 어몽어스(Among Us)라는 게...
중국 등 주요 해외 진출 국가의 쇼핑 채널 이용 현황
본 글은 오픈서베이의 해외조사 서비스 오픈서베이 글로벌을 통해 아시아 주요 국가의 소비자 트렌드를 파악한 아시아 11개국 소비자 리포트 내용을 활용해 작성했습니다. 아시아 11개국 소비자 리포트 아시아 7개국,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쇼핑 더 많이 한다 아시아 ...
해외 조사 전 아시아 주요국의 해외 패널 성향 파악하기
본 글은 오픈서베이의 해외조사 서비스 오픈서베이 글로벌을 통해 아시아 주요 국가의 소비자 트렌드를 파악한 아시아 11개국 소비자 리포트 내용을 활용해 작성했습니다. 아시아 11개국 소비자 리포트 해외 진출 전 소비자 특성 파악이 필요한 이유 이미 국내에서 성...
동남아 시장 진출 시 꼭 알아야 할 소비자 데이터는?
본 글은 해외조사 서비스 오픈서베이 글로벌을 통해 아시아 주요 국가의 소비자 트렌드를 파악한 아시아 11개국 소비자 리포트 내용을 활용해 작성했습니다. 아시아 11개국 소비자 리포트 동남아 시장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코로나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세계 경제...
대형마트 침체? 가구 유형별로 다른 식료품 구매 트렌드
본 글은 월 1회 이상 직접 식료품을 구매하는 전국 20~50대 여성 또는 1인 가구 남성 총 1,3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식료품 구매 트렌드 리포트 2020을 활용해 작성한 글입니다. 식료품 구매 트렌드 리포트 코로나 이후 식료품 구매 시 이용 채널 달라지다 코로나 이후 식료...
여성 클렌저 시장, 코로나 이후 더욱 주목해야 할 이유
본 글은 오픈서베이가 2040 여성 3,00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이후 여성 뷰티 트렌드를 조사한 여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20을 활용해 작성했습니다.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소개 페이지 여성 클렌저, 코로나 이후 사용량 가장 증가한 카테고리 코로나 이후 피부 속 관리...
더마코스메틱자연주의 브랜드, 스킨케어 필수품 됐다
본 글은 오픈서베이가 2040 여성 3,00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이후 여성 뷰티 트렌드를 조사한 여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20을 활용해 작성했습니다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소개 페이지 더마코스메틱 자연주의 브랜드 떠오른다 코로나 이후 더마코스메틱자연주의 브...
코로나 이후 여성 스킨케어, 내 피부에 잘 맞는 제품 중요해졌다
본 글은 오픈서베이가 2040 여성 3,00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이후 여성 뷰티 트렌드를 조사한 여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2020을 활용해 작성했습니다. 코로나 이후 스킨케어 내 피부에 잘 맞는 제품 더욱 선호 코로나 이후 여성 스킨케어 시장은 내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