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ROAS 성과 잘나오는 GFA 형식 구도 N가지 2탄! [ 디자이너 공유해주면 감동합니다(하트) ]

2023.09.08 13:29

근육돌이

조회수 4,454

댓글 10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 이어서

GFA 메인 구좌에서 혹은 다른 구좌에서

 이렇게 하면 잘 먹히더라~!

라는 디자인 구도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

추가로 더 준비해왔습니다 2탄으로!


GFA에 이렇게 까지 실험해보자!

라는 의미 이고 다양한 구도는 사람들의

후킹을 사로잡을 수 있다 라고 생각하고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1번 형식 : 카피를 많이 강조하고 싶을때

양쪽에 표현하고 싶은 제품의 이미지를 넣고

후킹 또는 우리가 강조 하고 싶은 

내용의 카피를 큼지막하게 넣습니다

완전히 카피에 힘을 실어주는 방식입니다!

카피가 강력한 내용이 있으면

사용시 효과적이니 참고해서 사용해보세요!



2번 형식 : 사진을 중앙에 배치하고 양쪽에 설명 카피 넣기

설명하는 주저리 내용으로 후킹하고

반대쪽에는 구매유도 또는 프로모션

내용을 넣어서 행동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이런 방식도 카피와 프로모션 내용이

효과적이다면 성과가 실제로 잘 나오기도 했습니다!


3번 형식 : 인물 + 리뷰 그리고 행동유도 카피

보이시는 것 처럼 인물이 말하는 것처럼 말풍선 효과

또는 그 옆에 카피를 배치해서

제품의 강점을 실제 고객이나

전문가가 설명하는듯한 느낌을 주고

구매 유도카피는 실제로 하이퍼링크가

걸린거 처럼 연출해도 가능하니

넣어서 유도하면 상당히 좋은 CTR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4번 형식 : 사진 3가지를 둥근 이미지에 클리핑 마스크하고 아래 카피 적기

3개의 사진을 네모난 형식에

클리핑마스크 아니라 둥근 형식에 넣어서

사진을 넣고 배치를 하고 각 사진을

설명하는 카피를 적어도 됩니다.

여러장의 사진을 한번에 보여주기 좋습니다

넣는 사진은 보통 뷰티 업체에서는

모공이 없는 예쁜 얼굴을 3명을

배치하고 이 얼굴의 공통점은?

이런 식으로 후킹하기도 합니다!


5번 형식 : 제품 누끼 또는 후킹하는 이미지를 일부만 보여주고 위 아래 카피 적기

후킹 할 수 있는 카피를 큼지막하게

위에 배치하고 누끼사진을 반복해서

라인을 만들고 아래쪽에 설득 또는

프로모션 서브 카피를 배치해서

운영하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고

사진의 폭이 좁아서 폭이 좁은곳에

사진을 궁금하게 배치를 해서

질문하는 카피를 써도 좋습니다.



6번 형식 : 뉴스처럼 연출하는 방식 후킹이 잘됨


보이는 것처럼 구글에서 퍼왔스빈다

구글 뉴스 캡쳐 라고 검색해서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연출하는 방식입니다 모델을 뉴스처럼 배치하고

카피를 쓰면 굉장히 좋고 카피도 뉴스 스럽게

만들어서 사람들의 이목을 확 끌 수 있기도 합니다

물론 너무 언론사 뉴스처럼 표현하면

네이버가 반려 먹입니다. 네이버 컨텐츠와 동일하게

만들었다고 그선을 잘 지켜서 후킹해보세요!


7번 형식 : 제가 1탄에 가장 많이 쓰는 사진 + 글 형식인데 큰 카피와 주저리 스토리 카피 합친 형식

리뷰처럼 표현하는

주저리주저리 카피가

GFA는 잘먹히는 편인데

사진 + 글 형식에 그 주저리

카피를 적절하게 배치를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기본 형식의

변형 버전이고 사진도 

최대한 그 주저리하는 내용과

연결되는 연상되는 이미지를

넣으면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8번 형식 : 구매 버튼을 창의적으로 만들어보자 형식


기본형식의 변형 버전이죠

네이버 GFA 는 구매 버튼을

넣어도 반려 되지 않습니다

재미있게 사람들이 눌러보고 싶은

버튼을 넣어서 형식을 강화해보세요

성과가 잘나옵니다!


9번 형식 : 누군가가 제품을 처다보고 있게 주목하게 만드는 형식

제품 카피 메인 카피 서브카피 보다는

보시는 것 처럼 사람들이 제품을

둘러싸고 있고 그것을 처다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형식이 실제로 

cTR 이 좋기도 했습니다 여려분들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재미있습니당 ㅎㅎ


10번 형식 : 꽉 찬 이미지에 실제사용과 누끼를 같이 배치하고 USP 강조하기


실제 사용 사진을 꽉 차게 배치

그리고 제품의 누끼와 프로모션 내용 넣기

% 할인율 쿠폰 등등

그리고 하단에 실제 효과 USP 카피

볼드체로 강조해서 스트로크 효과줘서

카피 최대한 돋보이게 만들어주면

후킹이 강력해지는 카피가 완성됩니다!


여러분들도 GFA 효율 잘내고싶으실거라 생각듭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이런 지속적인

컨텐츠 고민이 CTR 상승을 만들고

저렴한 CPC 를 만들어서

멋진 퍼포먼스가 만들어지는 것이니

많이 실험해보시고

여러분 업체 제품에 맞는!

GFA 운영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1탄 2탄 링크를 아래 남겨두었으니

같이 참고하시면 성과에 더 도움될겁니다!


GFA 치트키 카피 25가지

https://www.i-boss.co.kr/ab-6141-62571


GFA 성과 구조 N가지 1탄

https://www.i-boss.co.kr/ab-6141-62632

GFA 성과 구조 N가지 2탄

https://www.i-boss.co.kr/ab-6141-62683

마케팅모먼트마케팅고막컬쳐마케팅대행사GFA
목록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