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할수있습니다. 10억 매출 만들어내는 푸드 상세페이지 비법

2023.05.11 18:37

세일즈캐스트

조회수 1,037

댓글 0


안녕하세요.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판매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요즘에는 음식 상세페이지 또한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디자인, 기획, 촬영 부분을 신경서야 하는 부분인데요.

오늘은 세일즈캐스트에서 진행한 음식 상세페이지를 통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세페이지 제작 전 준비사항

1. 제품 촬영 및 제품 소개서 준비

-> 판매할 제품을 준비하는 단계로 이미지 및 제품 소개 자료는 구체적일수록 좋습니다.

2. 제품 자료조사

-> 제품에 대한 자료를 찾고 특, 장점 강조사항을 파악합니다.

3. What - why - how

-> 제품을 스토리텔링을 하는 단계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중요한 단계



세일즈캐스트,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허가 없이 무단 복제 및 모방 사용을 금지합니다.



1. 인트로 메인

"믿을 수 있는 산들바람 절임배추와 함께하세요"

고객을 음식 상세페이지 내 붙들기 위해서는 3초 안에 고객을 사로잡을 메인 이미지와 카피가 필요해요.

그렇기 때문에 '절임배추'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관심 니즈를 상기시켜주기 위한 이미지와 카피라터이가 중요합니다.




2. 안심할 수 있는 친절한 설명

온라인 쇼핑몰은 직접 보고 살 수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안심시켜드리는 것도 중요한 부분 중 한 가지입니다.

상세페이지 안에서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것들을 담아 구매를 결정지을 수 있도록 유도하고, 신뢰성을 줄 수 있는 내용을 첨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체적으로 절임배추의 신선함을 표현하였어요.

식품은 맛있어 보이는 것도 중요해 촬영 부분도 중요합니다


세일즈캐스트,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허가 없이 무단 복제 및 모방 사용을 금지합니다.



음식 상세페이지 제작에는 기획, 디자인, 촬영 세 가지의 균형이 맞아야 맛있고 고객을 잡을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상세페이지마케팅마케팅전략상세페이지제작대행사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일즈캐스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