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대 온라인 몰은 정말 달랐다.

2022.07.11 23:51

yoorok

조회수 1,141

댓글 1





최종 정리


1) 단 하나의 문제 해결에 충실하라.


(2) 온라인으로 제품의 특징을 최대한 잘 전달할 방법을 고안하라.


(3) 부정과 자기 의심을 버릴 수 있는 긍정적 환경을 만들어라.


(4) 구매 제안을 자동화 하라.


10억대 온라인 몰은 달랐습니다.


무엇이 달랐느냐?

바로 홈페이지가 달랐습니다.


유칼립소의 홈페이지는 제가 지금까지 본 온라인 몰 중에서

정체성과 제품의 특징이 가장 잘 느껴지는 곳이며 고객을 설득 시키는 과정이 충분한 곳이었습니다.


※ 주의

홈페이지의 디자인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표현력과 설득력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구글에 Eucalypso를 검색해 보세요.


[헤당 글인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쇼핑몰운영 온라인마케팅 온라인쇼핑몰 온라인판매 마케팅 쇼핑몰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스마트트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