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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카피 문구가 고객을 후킹 시키지 못했던 이유

2022.05.12 22:23

yoorok

조회수 4,419

댓글 7


당신의 상품이 가진 강점이 고객에게 잘 전달되길 바라시나요?

그렇다면 당신에게는 2가지 능력이 필요하게 됩니다.


'공감', '카피 라이팅' 능력입니다.


2개가 합쳐지면 3가지가 가능해집니다..

- 고객이 듣고 싶어 하는 말을 하게 된다.

- 고객이 상품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다.

- 0원으로 고객에게 행동 유도가 가능하다.



당신의 카피 문구가 고객을 후킹 시키지 못했던 이유


- 왜 구입하지 않으세요? > ~하고 싶으시다면 ~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 당신은 이 상품이 필요하다. > ~을 위한 방법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 꼭 사용해 보세요 > ~한 상황을 벗어나고 싶으신가요?



📍주의 사항 공개합니다.


축구 팀에는 포지션마다 역할이 다르죠?

카피 역시 위치와 채널 특성에 따라 역할이 다릅니다.


예시를 들어보면


인스타 프로필 소개란의 역할은 아이덴티티를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해야겠죠?


그럼 너무 긴 글과 어려운 말을 피하고 쉬운 단어와 직관적인 내용이 필요합니다.


이제 주의 사항을 체크했으니 카피를 수정해 구매 전환율을 높여 볼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 댓글에 '가자!'를 외쳐보세요!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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