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반응이 많은건 아닌데
키워드 광고대비해서는 광고수익률이 훨씬 높은거 같네요
그런데 광고라는 개념을 운영자분들이 인식을 못하시는거 같아요
당장 싸게 파는거 같으니까 손해라는 느낌을 많이 받으시는거 같네요
매일 키워드 광고비 수만원씩 빠지는 걸 고려해보면
훨씬 수익률 높은 광고거든요~
진행의사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려요
www.ssadaclothes.com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1.25 17:15
좋아요 0
조회수 2,276
댓글 2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