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배상이라.
참 아이러니 하져?
어떤이는 로봇에 걸리기만을 바라는데..
어떤이는 로봇에 걸려서 짜증을 내니 말이죠.
저 기사내용만 보고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으나
유료화로 써야할 사진들이 로봇에의해 노출이 되서 소송을 낸것 같은데
음....
그전에 로봇이 긁어 가지 못하게 사전작업을 해야 하는게
더 순서가 아닐까 싶네요.
저작권 침해나 권리 부분에서
엠파스가 소송에서 졌다는 이 기사는 흡족하나
이상하게 씁슬해 지네요.
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10.09 11:41
좋아요 0
조회수 2,919
댓글 2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