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 코로나 지원금 - 1인당 최대 1,000달러

2020.06.29 11:19

Justdoit

조회수 2,354

댓글 2




Google에서는 이 힘든 시기에 중소기업(SMB)들이 고객과의 소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Google에서 전 세계 SMB 고객에게 3억 4천만 달러의 광고 크레딧을 제공하려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입니다. 이 광고 크레딧은 2020년 말까지 Google Ads 플랫폼에서 향후 광고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월 1일까지 전 세계 모든 대상 고객 계정에 발급되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향후 광고비에서 광고 크레딧이 자동으로 차감되므로 별도의 조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누가 광고 크레딧을 받을 수 있나요?    
2019년 12개월 중 10개월과 2020년 1월 또는 2월에 Google Ads 계정에서 광고비를 지출한 전 세계 중소기업에 광고 크레딧이 제공됩니다.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은 Google에서 직접 또는 제3자 파트너를 통해 광고를 게재하고 Google 광고 정책을 준수하는 고객입니다.


광고 크레딧을 받을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광고 크레딧은 청구서 수신 주소가 위에 나열된 국가로 되어 있고 자격을 갖춘 Google Ads 계정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광고 크레딧 제공이 시작된 국가에서 광고 크레딧을 받은 고객에게 기본 계정 연락처 이메일 주소로 알림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거주 중인 국가가 아직 여기에 표시되지 않은 경우, 앞으로 몇 주에 걸쳐 대상 국가가 계속 확대될 예정이므로 여기에서 다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얼마의 광고 크레딧이 제공되나요?    

광고 크레딧 금액은 이전 Google Ads 광고비 지출액, 국가의 청구서 수신 주소, Google Ads 계정의 통화에 따라 고객마다 달라집니다. 자격을 갖춘 고객에게 1인당 최대 1,000달러 상당의 크레딧이 제공됩니다. Google에서는 계속해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는 SMB에 대한 지원과 연대감을 보여주기 위해 광고 크레딧을 폭넓게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