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바일에서 네이버 광고시스템 접속해 보셨나요? 어제자로 바뀐 UI 사용 후기

2020.01.16 10:42

상자속엔

조회수 2,841

댓글 0

네이버 공지사항 링크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동안 모바일에서 검색광고 관리를 pc로 전환해서 어렵게 입찰보고 있던 광고주분들의 민원과 원성(?)을 수렴해서 새로운 모바일 광고시스템으로 15일(수)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저같은 경우 오늘 아침에 출근길에 광고관리 때문에 들어가봤는데 깔끔하게 잘 바꼈더라구요. 일단 잠깐 써봤지만 클릭하면 화면 전환속도가 무지 빠릅니다. 기존에 pc로 즐겨찾기에 주요키워드들을 관리하는 분들은 버벅임 없이 즐겨찾기에서 관리하시는것이 편하게 즐겨찾기 카테고리가 따로 빠져 있습니다. 

그런데 불편한것들이 보여서 몇가지 적으면, 

1. 광고관리에서 광고효율을 보려고 노출수 클릭수의 기간을 30일, 7일, 어제로밖에 못본다는거(오늘자나 내가 원하는 기간은 바로 볼수가 없네요;;)

2.  각 그룹에 들어가서 보이는 보고서외에는 보고서카테고리로 해서 원하는것만 따로 볼수 없다는거(물론 pc에서 보고서는 보는게 맞지만 아예 카테고리가 없음)

3.  키워드가 한그룹에 1000개일경우 키워드 1개당 화면에 차지하는 픽셀이 커서 한참 걸릴수 밖에 없음 (큼직한거 좋아하시는분은 감수하실수 있음)

이 정도고 추후 사용 계속 하다보면 또 생기겠죠 ^^;; 그래도 있었음 하는 기능중에 추가된건 앱같이 아이콘으로 바로 접속이 가능하게 핸드폰에 최적화 시켜줬고 노출현황보기 버튼이 생겨서 바로바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는거네요 (pc에서 네이버 창 켜놓고 계속 검색하면 어뷰징이 될수도 있기에...)


아무튼 개선을 해주는것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계속 더 편하게 바꼈으면 좋겠습니다^^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니댜냐뇨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자속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