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카페글 올리고 확인해볼때

2020.01.14 19:28

씨앗새싹잎새가지

조회수 1,526

댓글 4

카페 글을 올리고 검색창에서 제목 그대로 치면

최신순 검색으로 하면 나오는데

연관도 순으로 검색을 하면 전혀 안나오네요


무슨 문제가 있는거죠??


설문조사에서 음질에 대한 칭찬을 많이 봤기 때문에 가정이 효과가 있다는 이유일 수도 있지만, 끝없이 분명한 음표보다는 고음을 강조하고 보컬에 스포트라이트를 주는 가벼운 솔리드가 들린다. 귀에 거슬리는 소리가 들리게 해줄게요. 유익하게도, 그것은 qcy와 jbl 소니 Drem과 같은 중저가 원격 헤드폰에 둔탁한 사운드 소설을 만들지 않는다.


점수에 관해서는 3.8/5의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흠 하나 없이 유선헤드셋은 기운을 북돋우는 에어팟을 좋아하는 사람들, 위치에 있는 곡조나 환상적인 성향을 좋아하는 사람들, 콜드플레이 멜로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음질이 실망스러울 것이다. 그렇더라도 4K모니터와 인터넷 주소, 유튜브와 넷플릭스, 랩이나 보컬 잽, 쉐이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만족할 것이다.


계획: 사랑스럽고, 새로 준비된 빵을 보고 tv 사운드바와 접촉하는 것과 같은 귀마개가 필요합니다. 오타쿠의 감각 없이 인스타그램 의견 사진을 찍은 후 OOTD의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 플랜입니다. 사실 공부의자 색상에서 레크리에이션센터에서 이런 느낌의 헤드셋을 쓰고 엉덩이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나, 시내에서 날카롭게 생긴 사람들이 이 헤드셋을 착용하는 것을 보고 부러움을 느꼈다는 사실이 확인된다. ^___^


하위 음성: 우주 시스템 S21에 비추어 볼 때, 소리는 볼륨이 여러 번 올라갈 때까지 단지 착용했을 때 약 1미터 정도(볼륨바의 4분의 1 정도)의 좋은 방향으로 들리지 않을 것이고, 더 올릴 경우에는 실시간으로 소리가 전달될 것이다. 귀를 가리지 않고 목에 대는 경우, 아마도 이어폰이라는 이유로 가까운 사람과 함께 신경을 쓸 수 있다. 하하 방음을 생각하면 밖에서 들리는 꾸밈없는 재즈음악을 카페에서 틀어놓은 것처럼 헤드셋으로 신경을 써야겠다.


난청 수준: 활용 시 턱관절이 살짝 눌려 다소 어색했다. 그런데 너무 어색해요. 그것은 고통의 흔적까지는 아니었다. 그리고 안경을 쓰는 사람인데 안경다리 때문에 귀마개가 광대뼈에 붙어야 하는데 안경다리에 붙어서 안경다리 전체를 떠다니다가 살짝 안경다리를 눌러요. 탑7리뷰에서 어쨌든, 아마도 내가 아주 작은 부분을 쥐어짜서, 악화되는 것은 없고, 내 귀 위로 안경이 떠오르는 느낌과 반대로 헤드셋 안에서 움직일 때 안경이 꽉 낀다.


넷플릭스를 보면서 90분 정도 입고 벗었는데 몸에 습기나 기름이 별로 없는데도 귀가 시큰시큰했다. 땀이 나요...! 일년 중 가장 추운 시기입니다. 확실히, 나는 청각 세포의 보안과 귀 건강을 위해 한 시간 안에 헤드셋을 착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걸 끼고는 레크리에이션 센터에 갈 수 없을 것 같아요. 사랑스러운 빵 귀마개는 아마도 땀이 폭발할 때 땀으로 얼룩질 것입니다.

카페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