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게 있습니다.
사업자가 직접 제품을 소싱하거나 사입하는 등의 형태로 자사몰 없이 글로벌마켓(이베이, 아마존 등) 혹은 국내 입점몰에만 판매 진행을 하고 있다면, 그들은 왜 자사몰을 운영하지 않을까요?
상품개발, 운영/인건비, 마케팅, 사업 규모 등등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이 있겠으나 실제로 다양한 배경사유를 알고 싶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2.04 20:09
좋아요 1
조회수 2,852
댓글 2
궁금한 게 있습니다.
사업자가 직접 제품을 소싱하거나 사입하는 등의 형태로 자사몰 없이 글로벌마켓(이베이, 아마존 등) 혹은 국내 입점몰에만 판매 진행을 하고 있다면, 그들은 왜 자사몰을 운영하지 않을까요?
상품개발, 운영/인건비, 마케팅, 사업 규모 등등 너무나 당연한 이유들이 있겠으나 실제로 다양한 배경사유를 알고 싶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감사히 듣겠습니다^^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