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계속 노출이 됐다안됐다 하는데..
브랜드명으로 검색 시
광고 영역이 총 4칸이라고 하면
자사몰판매상품 2개, 타몰 판매상품 2개
이렇게 였는데
노출자체가 언제는 됐다가 언젠 안됐따가 하네요.
로직이 지금 자꾸 왔다갔따하는건가요..
아니면 소재가 애매하게 걸쳐진걸까요 ㅠㅠ
후자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돼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25 15:12
좋아요 0
조회수 1,711
댓글 3
광고가 계속 노출이 됐다안됐다 하는데..
브랜드명으로 검색 시
광고 영역이 총 4칸이라고 하면
자사몰판매상품 2개, 타몰 판매상품 2개
이렇게 였는데
노출자체가 언제는 됐다가 언젠 안됐따가 하네요.
로직이 지금 자꾸 왔다갔따하는건가요..
아니면 소재가 애매하게 걸쳐진걸까요 ㅠㅠ
후자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돼죠?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