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인스타그램 마케팅 대행사의 영업 차별화를 이런 업계 및 업종을 분석하면 좋습니다.

2019.07.19 08:27

커널스팟

조회수 1,262

댓글 0

생각보다 많은 대행사가 해당 업계 및 업종에 대한 시장조사나 전문적인 지식없이 진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보면 당연히 상품기획과 영업전략에 경쟁력을 갖추지 못하게 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인스타그램의 영업 카테고리를 언급해 봅니다.

- 오프라인 사업체 및 샵을 보유하고 있는 사업주 (병원, 미용실, 음식점, 숙박업소 등)
- 제조,생산,유통 브랜드
- 쇼핑몰 기반의 사업주
- 마케팅 대행사
- 1인기업, 프리랜서, 퍼스널브랜드
- 프랜차이즈업
- 정부, 지자체, 비영리단체

위 언급드린 유형의 업종 및 업계이외에 더 있겠지만 줄여봅니다.

각 유형별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인스타그램에 대한 KPI는 모두 다릅니다.

아무래도 조직의 규모가 큰 곳일 수록 불법적이고 편법적인 사항을 회피하며, 정상적인 접근을 원하는 것이 현실태입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pwj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커널스팟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