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이 심해질 수록 오히려 온라인 마케팅은 점점 과열되어가는 것 같네요.
결국 온라인 마케팅은 브랜드상승, Target 선정과 적절한 노출, 유입 고객 분석과 관리,
차별화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등 기업이나 병원의 공통된 마케팅 원칙일 것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1. 웹사이트의 전략적 모델링
2. 오버츄어/키워드 광고
3. 다양한 방식의 연계 노출 마케팅
4, 지식인 / 커뮤니티 마케팅 / 블로그마케팅
5. 동영상노출 / 언론보도 송출
여러 경험과 데이타를 보면
클릭유입을 강화하는 것은 거의 유사한 방식인 것 같네요.
오버츄어도 클릭수가 많을 수록 = 매출이 높다?
No... 중요한 것은 타겟이죠.
지식인 상위로 올린다? 요즘 고객 유저들은 지식인 자체도 작업성이라는 것을
거의 아는데 상위로 올려도 매출 거의 안올라오는 업체들도 무지 많죠.
문제의 핵심은 신뢰성일 것입니다.
나름대로 성공사례/실패사례의 데이타를 토대로 보면
거의 90%이상의 마케팅 방식은 정해진 것 같네요..
주절주절... 몇 자 적어봤습니다.. 널리 양해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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