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비영리단체는 주로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을까요?

2017.10.30 10:26

kangwy

조회수 1,395

댓글 0

 

[아1*]
비영리단체는 어떻게 마케팅하고 계신가요?

 

[핑1*]
공익성 메시지를 콘텐츠로 전달하고있어요 ㅎㅎ 블로그 페이스북 홈페이지 플러스친구 등 sns쪽이 주로 하고 있습니다^^

 

[아1*]
ㅎㅎㅎ 그러시군요 공익성 메시지는 어떤 채널이 효율이 좋나요? 컨텐츠 유형은 어떤게 가장 반응이 좋나요?

 

[핑1*]
아무래도 페이스북쪽이 반응이 좋은것 같아요ㅎㅎ 저희가 아직은 펀드레이징을 보류하고 있는데 콘텐츠 유입은 페북이 편하더라고요. 컨텐츠는 후원 사례 소개나 피드백? 쪽이 반응이 괜찮은 것 같아요. 그걸 주로 하고 있기도하고요ㅎㅎ

 

[아1*]
피드백이란건 후원받고 있는 사람들의 손편지 같은 건가요?

 

[핑1*]
그런 것도 있고 받은 물품이나 금액?으로 어떤 활용이 있었는지에요 ㅋㅋ 직접적으로 자신이 후원한 결과물이 보여서인지 좋아하시더라구요ㅎㅎ

 

[아1*]
그러시군요 ㅎㅎㅎ 대부분이 감성에 소구하는 컨텐츠실 것 같은데 이성(?)적인 것도 혹시 있으셨나요?

 

[핑1*]
이성적인 것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저희쪽에서하는 캠페인 일정 정도? 나머지 제작하는 컨텐츠는 거의 감성마케팅 입니다ㅎㅎ

 

[아1*]
그러시군요 ㅎㅎㅎ 근데 어떤 후원 대상에게 모금이 가장 잘 되는 편이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핑1*]
데이터를 최근에 정리한 적은 없는데ㅎㅎ 생각보다 2030대 일시적인 후원이 늘었었어요. 요즘 비정상적인 단체들 때문에 전반적으로 인식이 안좋긴하지만요;; 그런데 주류층은 30대였어요 액수에 관계없이 인원으로는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angwy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