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질문2. 정보형 파워 컨텐츠에 홍보배너 길이에 제한이 있나요?

2017.07.05 14:53

쌔순이네

조회수 4,569

댓글 0

 

 

 

저도 파워컨텐츠 대행 제작 등을 하고 있다 보니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검수 사항이 있더라고요. 상품형도 나름 까다롭지만 정보형도 만만치가 않은데요, 홍보 배너의 경우 맞춤법이라든가 과한지 않은 이미지를 사용해라 등등 기본적인 사항만 지키면 왠만해서 보류가 나지 않더군요. 그런데 얼마 전 하단 홍보 배너 때문에 자꾸 보류가 발생하여 문의가 들어온 적이 있습니다. 늘 그렇듯네이버의 검수 통보는 상세하지 않지요그래서 검수 가이드를 검토하고 또 검토하다 발견한 이유!

  

바로 홍보 영역 길이였습니다.

 

 

딱 요거 한 줄 입니다. 세로 길이는 최대 800px를 초과하면 안된다. 그리고 본문 전체 길이의 1/3을 초과할 수 없다! 이거 하나 때문에 그렇게 보류가 나고 또 보류가 나고

 

 

 

반면에 상품형은 홍보 배너 길이에 대한 제한이 정보형과는 사뭇 다릅니다.

 

 

여기도 딱 요거 한 줄인데요, 정보형의 경우 마지막 하단의 홍보영역 세로 길이가 정해져 있는 반면, 상품형은 상품을 홍보하는 목적이 강하기 때문에 길이에 대한 기준 까지는 마련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정보형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주객전도가 되는 상황을 줄이고자 저런 기준이 마련된 것 같습니다.

 

 

 

파워컨텐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마케팅8385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쌔순이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