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체 마케팅 효율은 어떻게 분석해야 될까요?

2017.02.16 11:40

bigironm

조회수 1,989

댓글 2

 뭐 여러가지 지표를 분석하는게 마케팅 효율 분석이지만

 

 

그래서 대체

어떻게 판단을 해나가야 되는 걸까요?

 

클릭률이 좋다

무슨률이 좋다

무슨비용이 좋다

 

여러 판단을 내릴 수 있겠지만

우선 그 좋다의 판단을 어떤걸 기준으로 내려야 될까요?

 

그리고 클릭률은 좋은데 전환율이 굉장히 낮다면 버려야 되는 걸까요?

클릭단가는 나쁜데 전환단가가 좋다면 가져가야 되는 걸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판단하시나요.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