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무료 오퍼 사이트 특집 1 - 핀터레스트가 생소하다? 장벽을 조금 낮춰보조! 소셜마케팅라이팅 (http://socialmarketingwriting.com/)

2017.01.11 16:21

컨버젼서

조회수 2,818

댓글 4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아이보스에 뛰어들어 이것 저것 썰을 풀어보고 있는 컨버젼서입니다.

오늘 공지사항에 위반한 연락처부분을 기입하는 바람에 ^^* 기존을 수정 하였는데요~

본 공지사항의 회칙을 어기지 않는 범위에서 이런 저런 사항을 적겠습니다.

혹여, 또 회칙에 어긋난 것이 있음 말씀주셔요~ 바로 수정하여 반영하겠습니다.

 

제가 정의하는 오퍼라함은 "유용한 정보 그러나 누구는 이런한 정보를 금전적 대가로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본 게시글의 타이틀이 좀 거창하지만, 그래도 어떤 누구에게는 주옥같을 것이라는 희망에 이어 가겠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이번에 공유 드리고자 하는 사이트는 구글링을 통해 겟한 사이트입니다.

주소 : http://socialmarketingwriting.com/ 

 

제가 최근 유심히 보고 있는 온라인 채널으로 핀터레스트를 찍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여러 거품이 많이 껴있어, 후발주자가 진입하기엔 너무나 큰 진입 비용이 들며,

인스타그램은 난발성 해쉬태그 사용으로  점점 망가져가는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역+맛집 검색할 시 광고업체의 게시글과 허세 넘치는 일반인의 사생활을 매칭되지 않은 해쉬태로 엮여 인기게시글로 나옵니다.)

 

위와 같은 사유로 핀터레스트를 보고 있는데, 아직까진 국내에서는 미디어영역의 종사자만이 활발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터그래퍼, 그래픽디자이너, 기타 영상관련 업종)

 

소견으로 머지않아 비쥬얼적 고퀄리티 컨텐츠들이 풀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디어 소셜로는 vimeo 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여튼? 해당 http://socialmarketingwriting.com/ 사이트에서는 핀터레스트를 진입할때 숙지하면 좋을 팁들이 많이 있습니다.

 

컨텐츠의 질적측면, 운영관리 측면, 관련 서드파티 툴 등 여러 정보가 있으니 유심히 보신다면, 여러 비즈니스 아이디어가 쏟아 질 것 으로 사료됩니다.

 

단점은 저처럼 영문에 익숙치 않으신 분들께서 다소 불편하실 건데요~

저는 열심 구글번역을 통해 읽어 나가려합니다. 

 

본 게시글에 이어 해외 유명 블로거의 팁 사이트를 소개드리려합니다.

아무래도 국내는 여러가지 팁을 비즈니스에 사용하기에 폐쇄적인 정보를 공유합니다.

그러다보니 해외에서 자료를 얻을 수 밖에 없는 현실이 좀 벅찬데요~

조만간 새로운 게시글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료 오퍼 사이트 특집 2 - 블로그 운영 및 컨텐츠 기획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이트 모음

http://www.i-boss.co.kr/ab-74614-10876 

SNS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겁나프리해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