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하던 쇼핑몰 팔고서 1년여만에 다시 쇼핑몰 하게 되었습니다.
GA로 분석을 해볼까 하는데 그동안 네이버 키워드 센터가 캠페인 단위로 변경이 되었네요...;;
예전엔 키워드 단위로 처리가 되어서 각 키워드마다 태그를 붙여서 분석이 가능했는데
캠페인으로 처리가 되니 한 캠페인안에 노출되는 키워드가 다양해져서 이걸 어떻게 태그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ㅁ;
다른분들은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