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분석을 하는데
특정 상품을 산 고객이 분석 가치가 있는 것 같아
차근차근 하고 있습니다!
해당 고객군이 사이트 내 어떤 이벤트 흐름을 타고
구매를 하게 되었는지만 세부로 보고싶은데
전자상거래 메뉴의 세그먼트로 해당 상품 구매자들을 설정하여
이벤트 흐름을 봤는데 집계가 안되고 자꾸 전체 사용자로 됩니다.
혹시 해결방안이나 우회하며 다른 방법으로 분석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작은 답변이라도 정말 감사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8.23 12:46
좋아요 0
조회수 1,189
댓글 0
구매 분석을 하는데
특정 상품을 산 고객이 분석 가치가 있는 것 같아
차근차근 하고 있습니다!
해당 고객군이 사이트 내 어떤 이벤트 흐름을 타고
구매를 하게 되었는지만 세부로 보고싶은데
전자상거래 메뉴의 세그먼트로 해당 상품 구매자들을 설정하여
이벤트 흐름을 봤는데 집계가 안되고 자꾸 전체 사용자로 됩니다.
혹시 해결방안이나 우회하며 다른 방법으로 분석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작은 답변이라도 정말 감사해요:)!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밍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