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과 오버추어 하고 있는데, 구매가 되질않네요^^
답~답~합니다.^^;;
자본이 많진 않아서 비싼광고는 하고 있지 못하지만, 꼭 돈 많이 써야만 된다고 생각하진 않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작업을 많이 해놔서 잘되는것처럼 봐주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그렇진 않습니다.^^
제 쇼핑몰 한번 봐주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5.26 16:31
좋아요 0
조회수 1,913
댓글 0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태영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