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늘의 마케팅 퀴즈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017-04-04 마케팅 퀴즈

190명 참여중

‘상품을 인지하고 흥미를 느낀 고객이 구매 욕망을 지닌 다음, 충분하게 구매 결정 시간을 가지며 자신에게 더욱 좋은 조건을 제안하는 공급자를 시간을 두고 선택하여 구매 결정을 한다’는 이 구매 결정 단계 모델은 무엇일까요?
상담 DB(Database, 고객정보)는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로 구분합니다. 상담신청이 자발적으로 들어온 경우를 둘 중 무엇이라고 할까요?
판매하는 상품에 관심과 흥미를 보이며,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행운 퀴즈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랭킹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1플로팅에이전시8,780
2shino8,434
3GabiKim8,405
4날아라금붕어8,241
5럭키비키v7,239
6mover7,083
7애수비6,911
8포코피치6,849
9유메6,800
10병원마케팅전문6,478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