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320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8-9-19 마케팅 퀴즈는 ? | 324 명 |
2018-9-18 마케팅 퀴즈는 ? | 325 명 |
2018-9-17 마케팅 퀴즈는 ? | 332 명 |
2018-9-14 마케팅 퀴즈는 ? | 329 명 |
2018-9-13 마케팅 퀴즈는 ? | 320 명 |
2018-9-12 마케팅 퀴즈는 ? | 321 명 |
2018-9-11 마케팅 퀴즈는 ? | 327 명 |
2018-9-10 마케팅 퀴즈는 ? | 346 명 |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