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495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11-24 마케팅 퀴즈는 ?11 | 248 명 |
2023-11-23 마케팅 퀴즈는 ?13 | 495 명 |
2023-11-22 마케팅 퀴즈는 ?10 | 258 명 |
2023-11-21 마케팅 퀴즈는 ?13 | 240 명 |
2023-11-20 마케팅 퀴즈는 ?13 | 449 명 |
2023-11-17 마케팅 퀴즈는 ?9 | 222 명 |
2023-11-16 마케팅 퀴즈는 ?12 | 586 명 |
2023-11-15 마케팅 퀴즈는 ?12 | 229 명 |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