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328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7-11 마케팅 퀴즈는 ?15 | 288 명 |
2023-7-10 마케팅 퀴즈는 ?16 | 920 명 |
2023-7-7 마케팅 퀴즈는 ?11 | 304 명 |
2023-7-6 마케팅 퀴즈는 ?13 | 602 명 |
2023-7-5 마케팅 퀴즈는 ?17 | 328 명 |
2023-7-4 마케팅 퀴즈는 ?15 | 293 명 |
2023-7-3 마케팅 퀴즈는 ?17 | 532 명 |
2023-6-30 마케팅 퀴즈는 ?13 | 290 명 |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