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539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7. 01 .0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435 명 |
2017. 01 .0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539 명 |
2017. 01. 0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392 명 |
2017. 01 .0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420 명 |
2017. 01 .0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538 명 |
2017. 01. 1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 | 502 명 |
2017. 01. 1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508 명 |
2017. 01. 1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504 명 |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