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86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8-10 마케팅 퀴즈는 ?13 | 325 명 |
2022-8-9 마케팅 퀴즈는 ?15 | 294 명 |
2022-8-8 마케팅 퀴즈는 ?17 | 788 명 |
2022-8-5 마케팅 퀴즈는 ?13 | 286 명 |
2022-8-4 마케팅 퀴즈는 ?13 | 491 명 |
2022-8-3 마케팅 퀴즈는 ?14 | 299 명 |
2022-8-2 마케팅 퀴즈는 ?10 | 299 명 |
2022-8-1 마케팅 퀴즈는 ?12 | 871 명 |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