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46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6-3 마케팅 퀴즈는 ?12 | 260 명 |
2022-6-2 마케팅 퀴즈는 ?15 | 666 명 |
2022-5-31 마케팅 퀴즈는 ?9 | 257 명 |
2022-5-30 마케팅 퀴즈는 ?16 | 473 명 |
2022-5-27 마케팅 퀴즈는 ?10 | 246 명 |
2022-5-26 마케팅 퀴즈는 ?20 | 579 명 |
2022-5-25 마케팅 퀴즈는 ?9 | 304 명 |
2022-5-24 마케팅 퀴즈는 ?10 | 284 명 |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