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664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5-23 마케팅 퀴즈는 ?13 | 664 명 |
2022-5-20 마케팅 퀴즈는 ?11 | 279 명 |
2022-5-19 마케팅 퀴즈는 ?11 | 666 명 |
2022-5-18 마케팅 퀴즈는 ?11 | 271 명 |
2022-5-17 마케팅 퀴즈는 ?13 | 252 명 |
2022-5-16 마케팅 퀴즈는 ?17 | 880 명 |
2022-5-13 마케팅 퀴즈는 ?8 | 235 명 |
2022-5-12 마케팅 퀴즈는 ?11 | 451 명 |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