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451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5-23 마케팅 퀴즈는 ?13 | 664 명 |
2022-5-20 마케팅 퀴즈는 ?11 | 279 명 |
2022-5-19 마케팅 퀴즈는 ?11 | 666 명 |
2022-5-18 마케팅 퀴즈는 ?11 | 271 명 |
2022-5-17 마케팅 퀴즈는 ?13 | 252 명 |
2022-5-16 마케팅 퀴즈는 ?17 | 880 명 |
2022-5-13 마케팅 퀴즈는 ?8 | 235 명 |
2022-5-12 마케팅 퀴즈는 ?11 | 451 명 |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