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50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5-2 마케팅 퀴즈는 ?12 | 241 명 |
2022-4-29 마케팅 퀴즈는 ?10 | 252 명 |
2022-4-28 마케팅 퀴즈는 ?10 | 585 명 |
2022-4-27 마케팅 퀴즈는 ?16 | 300 명 |
2022-4-26 마케팅 퀴즈는 ?13 | 250 명 |
2022-4-25 마케팅 퀴즈는 ?10 | 526 명 |
2022-4-22 마케팅 퀴즈는 ?7 | 250 명 |
2022-4-21 마케팅 퀴즈는 ?10 | 432 명 |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