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검색광고 & GDN만 진행 중에 있는데
계속 볼륨이 줄어드는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유아발레복의 경우 아무래도 타겟층이 좁다 보니 매체 확장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혹시 괜찮은 매체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