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레고 재단에서 테이블, 의자, 종이만 있는 방에서 아이들의 놀이를 관찰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을 통해 놀이의 단순함을 강조하고, 매주 한 번 아이와 함께 놀기로 약속하는 '놀이 서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어떤 내용일지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7.14 12:00
좋아요 1
조회수 3,963
댓글 1
최근 레고 재단에서 테이블, 의자, 종이만 있는 방에서 아이들의 놀이를 관찰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을 통해 놀이의 단순함을 강조하고, 매주 한 번 아이와 함께 놀기로 약속하는 '놀이 서약'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함이라고 해요.
어떤 내용일지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