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월 1일, 영국의 '유니레버'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DMC미디어의 트렌드 투데이 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6.30 14:30
좋아요 0
조회수 5,047
댓글 0
최근 4월 1일, 영국의 '유니레버'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었다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DMC미디어의 트렌드 투데이 자료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