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와 퍼포먼스 마케팅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해오던 미디어커머스 기업들이 시장 한계 극복을 위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고 해요. 다른 한편에선 최근 구글이 이용자가 주제별, 브랜드별로 광고 노출을 제어할 수 있는 도구를 공개하기도 했고요.
메조미디어의 <미디어&마켓 리포트 2022년 6월호>에서 미디어&마켓 시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 시장 한계 극복을 위해 변화를 시도하는 미디어커머스
- 식품업계, NFT 활용 마케팅 활발
- MZ세대의 새로운 취미, 테니스를 공략하는 패션업계
MEDIA NEWS
- 구글, 광고 개인화 기능 공개
- 틱톡, 인터랙티브 애드온 기능 론칭
- 네이버, 멀티모달 AI로 검색 기능 강화
- MEDIA NEWS BRIEF
NEW MEDIA
- 네이트온 모바일
- 오일나우
- 버즈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