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 점점 커지는 명품 소비에 온오프라인 가속 페달 밟는 명품업계

2022.05.10 14:00

막내운영자

조회수 261

댓글 0

온라인 명품 시장 확대에 따라 주요 명품 플랫폼 및 명품 입점 커머스 경쟁이 본격화 되었다고 해요. 성별·연령층별 타겟을 세분화하고 카테고리 및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등 명품 열풍을 이어나가기 위한 전략을 다방면으로 모색 중입니다.

플레이디[트렌드 딜리버리] 점점 커지는 명품 소비에 온오프라인 가속 페달 밟는 명품업계 자료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TRO


1. Market Trend
2. Customer Trend
3. Business / Marketing Trend
4. Appendix Voice
  • 시장점유율
  • 클릭수 및 광고비 추이
  • 광고 현황
  • 주요 키워드
  • 연령대 분석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확장자는pdf
[Trend Delivery] PlayD_명품업종.pdf

첨부파일 다운로드

플레이디 트렌드 트렌드딜리버리 명품 명품업계 명품소비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eunnnn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AD 

아이보스

12.20
2 

막내운영자

05.19137
31 

막내운영자

05.18166
2 

막내운영자

05.18142
7 

막내운영자

05.16218
4 

막내운영자

05.16302
95 

막내운영자

05.13438
114 

막내운영자

05.111,181
21 

막내운영자

05.11189
3 

막내운영자

05.10261
32 

막내운영자

05.09694
32 

막내운영자

05.06777
2 

막내운영자

05.06250
1 

막내운영자

05.03358
52 

김보

05.02805
2 

막내운영자

04.29258
3 

막내운영자

04.25534
52 

막내운영자

04.22656
2 

막내운영자

04.21406
4 

막내운영자

04.20673
3 

막내운영자

04.19613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