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명품 시장 확대에 따라 주요 명품 플랫폼 및 명품 입점 커머스 경쟁이 본격화 되었다고 해요. 성별·연령층별 타겟을 세분화하고 카테고리 및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등 명품 열풍을 이어나가기 위한 전략을 다방면으로 모색 중입니다.
플레이디의 [트렌드 딜리버리] 점점 커지는 명품 소비에 온오프라인 가속 페달 밟는 명품업계 자료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TRO
1. Market Trend
2. Customer Trend
3. Business / Marketing Trend
4. Appendix Voice
- 시장점유율
- 클릭수 및 광고비 추이
- 광고 현황
- 주요 키워드
- 연령대 분석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