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리얼(BeReal)이라는 이름의 소셜 앱의 1분기 월간활성화이용자(MAU)가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가 급등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리얼앱은 하루 한 번 임의의 시간에 스마트폰 전/후방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편집 없이 게시해야 하는데요, 어떻게 이런 인기를 얻게된걸까요?
DMC미디어의 <안티 소셜 미디어 비리얼(BeReal), 2022년 1분기 MAU 3배 성장> 리포트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두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