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패션&화장품 시장에선 리오프닝을 기대중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변화하게 될 패션&화장품 업종의 시장 현황을 재빠르게 캐치해야겠죠?
메조미디어의 <2022 패션&화장품 업종 세일즈 가이드>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 2022 리오프닝이 기대되는 패션·화장품 시장
- 리오프닝 핵심은 '고객 경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럭셔리 산업, 이커머스 강화로 MZ세대 접점 확대
- 취향과 가치를 담은 인디 브랜드의 강세
- 오프라인 매장의 새로운 활용 '체험형 공간'
- 공동 타겟을 기반으로 사업다각화 전개
MARKETING
- 온라인 구매가 증가함에 따라 디지털 광고비 큰 폭으로 증가
- Z세대 고객 확보를 위한 메타버스 마케팅 활발
- 버추얼 인플루언서로 독특하고 신선한 브랜드 경험 제공
- 발견형 소비를 공략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체험 마케팅
-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활용해 메시지의 전달력 강화
MEDIA
- 패션·화장품 마케팅 추천 미디어
- 가상 세계 브랜드 존재감 구축 '메타버스' 미디어
- 메타버스 마케팅 포인트&프로세스
- 브랜드 경험 마케팅에 최적화된 'AR미디어'
- 브랜디드 콘텐츠를 몰입도 있게 '콘텐츠 마케팅 특화 미디어'
- 하이엔드 패션·화장품 브랜드를 위한 '고소득층 타겟 미디어'
- 화장품 버티컬 미디어
- 패션 버티컬 미디어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