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소비자들은 무엇을 위해, 어디에 소비하며, 어떤 생각을 가지고 제품을 구매하는 걸까요? 메조미디어는 '건강, 반려동물, 편리함' 크게 세 가지 키워드에 주목했습니다. <2022년 소비 트렌드>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HEALTH 건강을 위해 소비하다
- 체중과 식습관 관리에 관심이 증가
- 코로나19 이후 성인 비만율 39%
- 단백질 제품 소비 증가
- 급격하게 성장하는 단백질 제품 시장
- 음주 줄이는 여성 소비자
- 술 대신 무알콜 맥주
- 무알콜 맥주 핵심 소비자는 20대 여성
PET 반려동물에 소비하다
- 성장하는 반려동물 시장
- 반려동물 경제의 핵심 소비자는 2030
- 세분화된 요구로 반려동물 경제 확장
- 반려동물 건강에 투자하는 보호자
- 반려동물 제품에 투자하는 건기식 전문 기업과 제약 기업
CONVENIENT 편리하게 소비하다
- 더 편리하고 더 빠른 퀵커머스 수요 증가
- 즉시 배송 주이용 품목은 식품
- 유통업체 참전으로 판 커지는 퀵커머스
- 혜택과 편리함으로 소비자를 잡아두는 구독 서비스
- 비대면 트렌드로 구독 경제 성장 전말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