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마켓인사이트 - 이커머스 광고의 미래, RMN

2022.05.06 15:20

막내운영자

조회수 1,636

댓글 2

보스님, 'RMN'이란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미국 마케터의 82%가 현재 RMN을 활용하고 있다고 답할 정도로 해외에서는 RMN을 적극 활용중이라고 합니다. CPG(Consumer Packaged Goods) 업계의 81%는 RMN에 더 많은 미디어 비용을 지출할 계획이 있다고 해요.

RMN이 도대체 무엇이고 이커머스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 것인지 인크로스<마켓인사이트 - 이커머스 광고의 미래, RMN>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2022.04) 인크로스 마켓 인사이트 리포트 <이커머스 광고의 미래, RMN>

: 풍부한 데이터로 이커머스의 새 장을 열다


[서론]
  • 광고 매출로만 310억 번 아마존
  • 해외에서는 이미 대세인 RMN


[본론]
  • RMN의 정의
  • 왜 RMN에 주목할까?
  • RMN에는 어떤 광고 상품이 있을까?
  • RMN 선두주자 아마존은 어떻게 하고 있을까?
  • 미국 RMN 4대 천왕 정리해봤습니다: 아마존 DSP, 홈디포 Retail Media +, 타겟 Roundel, 월마트 Walmart Connect
  • 국내 RMN은 주로 ‘추천 상품’ 구좌 위주
  • 네이버쇼핑은 퍼스트파티 데이터와 알고리즘 활용한 선물 추천
  • 왜 RMN인가? RMN의 장점 ① 퍼스트파티 데이터의 활용 ② 개인 정보 보호 ③ 정교한 타겟팅 ④ 전환 시점에 광고 가능


[전망]
  • 이커머스 플랫폼은 데이터 확보를 위해 락인 전략에 힘쓸 것
  • 이커머스 플랫폼의 정교한 AI 도입, RMN 시장 선점하는 KEY 될 것
  • 소비자 구매 여정에 따른 RMN 미디어 플래닝 중요해질 것
  • RMN 대량 구매하여 관리하는 광고 네트워크 활용도 높아질 것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인크로스 이커머스 광고 RMN 마켓인사이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apple22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막내운영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AD

아이보스

12.20
125

막내운영자

05.131,915
144

막내운영자

05.112,236
21

막내운영자

05.11400
41

막내운영자

05.101,275
42

막내운영자

05.091,410
42

막내운영자

05.061,636
2

막내운영자

05.06573
1

막내운영자

05.03739
62

김보

05.021,412
2

막내운영자

04.29568
3

막내운영자

04.25936
52

막내운영자

04.22976
2

막내운영자

04.21717
4

막내운영자

04.201,097
41

막내운영자

04.191,483
2

막내운영자

04.19733
92

막내운영자

04.183,465
3

막내운영자

04.18866
3

막내운영자

04.18907
3

막내운영자

04.181,159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