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서 브랜딩을 위해 다양한 SNS를 활용하는데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만큼 생각보다 영향력이 큰 매체가 바로 트위터가 아닌가 싶어요. MZ세대들이 특히 KPop이나 이슈 등을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빠르게 접하기도 하니까요. 트위터 마케팅, 과연 그 전망이 어떻게 될까요?
DMC미디어의 <Twitter 마케팅에 대한 #RealTalk>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Contents
- They're onto us... 소비자는 그 어느 때보다 브랜드의 의도에 대해 잘 알고 있다.
- Sea of Same... 소셜 미디어 활동은 브랜드의 차별성을 높일 수 있다.
- How we evolve... 눈에 띄기 위해서는 브랜드 행동이 진화해야 한다.
- But... Twitter의 이용자 집단이 가진 특성에 대한 고려가 우선되어야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